Monologue

호화로운 10개의 컴퓨터 + 책상 워크스테이션.

LILIS 2010. 7. 26. 03:23

매일매일 하루에 컴퓨터를 14시간 이상 쓰고 있다보니 컴퓨터 사용 환경을 더더욱 편하게 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고는 한다. 그러다 우연히 들어간 BornRich에서 세계 10대 친건강적이며 호화로운 워크스테이션을 리스팅해줬기에 여기에 옮겨 써본다.

10. PowerDesk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수많은 선들이 걸리적거리지 마련이다. 그에 대한 해법으로 이 물건이 등장했다. 이거는 PowerDesk라는 물건인데 사진을 보면 간단히 이해가 가겠지만 컴퓨터 자체를 책상 안에 합쳐 놓았다. 서랍에 광학 드라이브와 각종 외부 포트를 집어넣었고 키보드와 마우스는 무선으로 연결시켰다. 이 제품의 특징은 대부분의 회사 제품들을 내장시킬 수 있다는 것과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며 가격은 약 $1,000에서 시작한다.


9. Nethrone Workstation


이 물건은 얼핏 보면 치과의 환자 의자 같은 디자인이다. 이 제품은 효율적으로 게임과 근무 환경을 만들어 주며, 의자에는 전동 기능과 위치 이동이 포함되었고 키보드, 조이스틱, 마우스 거치대, 팔걸이, 목쿠션, 그리고 양발을 올릴 수 있는 거치대가 있다. 가격은 $2,500이다. 다만 사진상에서는 모니터만는 거치가 가능하지만 본체는 어디다 둬야 할련지.


8. MILK Desk for Mac Lovers


이 책상은 맥컴퓨터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컴퓨터라고 보면 된다. 디자이너 Soren Kjaer과 Holmris Hansen이 제작한 이 책상은 디자인 전체가 맥컴퓨터를 위한 디자인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작은 어항을 놓을 수 있고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전체적으로 선을 숨길 수 있는 디자인이며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현재로서는 가격 미정.


7. Corner V1 Computer Desk


V1이란 VIsion One을 뜻한다. 이 디자인은 음악과 홈씨어터, 그리고 게임 기능에 맞춰졌다고 볼 수 있다. 이 제품 전체는 의자만 제외하고 전부 수작업으로 단단하게 용접되어 있고 2.1채널 스피커를 위해 스피커 두개와 우퍼를 달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거기에 벽걸이형 모니터를 설치할 수도 있다. 다른 것들은 회전 가능한 팔걸이/발걸이며 의자는 한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그 중 최고는 포르쉐 차량 의자를 설치할 수 있다. 이 의자는 최대 12가지 기능을 지원하는 데 그 중에는 전기 열선과 전동 등받이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기본 가격은 $1,700이며 옵션을 추가할 수록 가격이 비싸지게 된다.


6. Aura Workstation


Poetic Technologies에서 발매 한 초호화 워크스테이션. 이 제품이 좋은 것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끝을 보여준다는 것이며 시각을 보호하기 위한 개별 조명과 7단계로 조절 가능한 의자, 부푼 정도를 조절 가능한 쿠션, 전기적으로 순환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 그리고 햇빛의 역광을 대비하기 위해 8시간동안 120도가 회전하는 자동 회전 시스템이 설치되었다. 여기에 넓직한 개인 수납 공간이 있다.


5. Gravitonus Ergonomic Workstation


디자인만 얼핏 보면 무슨 SF 영화에서 나올 것 같은 제품.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가장 적절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의료 기기로서의 기능도 있는데 입 부분에 제어장치가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면서도 숨쉬고 마쉬고 말하며 담배도 피울 수 있다. 의료 기기로서의 기능을 차치하고 일반 가정에서의 사용 역시 대단하다고 볼 수 있다. 컴퓨터를 사용 중에는 시스템이 자동적으로 당신의 건강과 생산성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에어컨 기능과 부위별 난방이 가능하며 5.1채널 스피커 시스템이 의자에 내장되었다.


4. Office Organix ErgoQuest 500


아이고오. 사진을 보세. 무려 누워서 할 수 있다! 진정한 폐인 양성 시스템일까. 이 제품은 눕거나 앉아서 할 수 있고 모니터 기울기가 모터로 조정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책상의 높낮이 조절과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다. 이 사진의 제품은 약 $4,000이다.


3. Battle-Rig Pro


이 다기능 컴퓨터 가구는 간단히 자신의 주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수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색상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구입할 수 있고 배송은 3개 부분으로 나뉘어서 하게 된다.


2. Total Immersion PCE


이 시스템은 개인에게 인체공학적으로도, 컴퓨터와 엔터테인먼트적으로도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면서 인체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장애를 최소화 시키기 위한 디자인이다. 최대한 세 대의 모니터가 설치 가능하다. 가격은 약 $6,000이다.


1. WalkStation


일도 하고 지방도 불태웁시다. 런닝머신의 모든 기능이 포함 된 이 제품은 건강을 챙기면서 일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 별다른 설명은 필요 없어 보인다. 가격은 약 $4,000이랜다.


몇 개는 진짜 사서 집에다 설치하고 싶다 에헤헤..
.. .아 그러면 훼인 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