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ntertainment

Doctor Who 시즌4의 마무리.. 더 보고 싶다!!

LILIS 2008. 7. 11. 02:46

800px-Doctorwhotitles2007

어느 새 Doctor Who Season 4가 끝났다. 정확히는 저번 주 토요일이지만. 에피소드 수가 다소 짧은게 아쉽다만은..

이번 시즌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시청자들을 매주 애태우게 만들어줬다. 시즌4 마지막 에피소드의 시청자 수가 대략 940만명? 토요일밤 시청율이 약 45.9%였다고 한다니.. 사람들이 얼마나 이 방송에 관심이 있는지 대략 알 수가 있다.

솔직히 이번 시즌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고 이제 시즌 마무리구나, 라고 생각을 했었다. 시즌 4개를 통틀어서 아우른 스토리 때문에. 근데 마지막 크레딧을 보니 항례의 크리스마스 버젼이 나온다고 하고, 인터넷을 뒤져보니 이번 달 말에 방송될 Proms Cutaway, 그리고 시즌 4.5가 제작된다고 한다.

허나 안타깝게도 시즌 4.5는 에피소드가 단지 4편 뿐이라고 한다. 1시간짜리 4편. 흑, 좀 길게 해주지. 10번째 닥터인 David Tennant는 2010년까지 출연하기로 계약이 되어있지만, 2008년 하반기에는 Royal Shakespeare Compnay가 프로듀싱 하는 Hamlet에 출연하기로 되어있단다. 시즌 5는 2009년에 정규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라나.

그나저나, 딸은 언제 다시 등장할련지 원. 시즌4 에피소드 6편에 닥터의 유전학적 딸이 등장하는데 이 딸이 오죽 이뻐야지♡ ... 에 .. 누구였더라..
Georgia Moffett 이라는 아가씨인데 정보에 의하면 초기 닥터후의 5번째 닥터인 Peter Moffett의 친딸. 인맥일까? 단역일 수도 있지만, 닥터의 유전학적 딸이라는 설정 때문에 다시 등장할 가능성이 없다고는 할 수 없을 듯?
어디보자.. 이 아가씨 사진이 어디 있더라..

  이 아가씨다♡


소문에 의하면 David Tennant가 이 아가씨를 꼬셔서 데이트 했다는.. 이 아이로 5번째라는.. ... 능력도 좋아. -_-)
하아. 결론은, 시즌4는 끝났고, 이제 이달 말에 방영할 특별판을 제외하고는 볼 게 없다는 거? .. 심심하여라.